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주류,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8월18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Hi-5 Be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도심 속 프리미엄 장소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로, 콘셉트에 맞게 끔 럭셔리한 풀파티(Pool Party)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매주 다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를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첫 주 발렌시아 오렌지향이 특징인 밀맥주 ‘블루문’(7월20일~21일)을 시작으로 로키 산맥의 깨끗한 물을 사용한 ‘쿠어스 라이트’(7월27일~28일),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 맥주 ‘밀러’(8월3일~4일),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8월10일~18일)로 이어진다.

롯데주류는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브랜드 별 특징을 살린 다양한 조형물을 설치한 브랜드 존을 운영하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오후 8시부터는 유명DJ들의 디제잉 공연으로 흥겨운 여름 파티 분위기를 만들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휴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후에도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