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8월18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Hi-5 Beer Festival)’을 개최한다.
첫 주 발렌시아 오렌지향이 특징인 밀맥주 ‘블루문’(7월20일~21일)을 시작으로 로키 산맥의 깨끗한 물을 사용한 ‘쿠어스 라이트’(7월27일~28일),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 맥주 ‘밀러’(8월3일~4일),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8월10일~18일)로 이어진다.
롯데주류는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브랜드 별 특징을 살린 다양한 조형물을 설치한 브랜드 존을 운영하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휴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후에도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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