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올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출시를 기념해 콜드 폼으로 뽐내보는 나만의 입술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추가로 스타벅스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음료를 활용해 재미있는 콜드 폼 입술을 표현한 사진을 댓글에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총 2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7월13일 스타벅스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1개와 MMS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증정하고, 2등 3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2장, 3등 15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MMS 무료 음료 쿠폰은 콜드 폼 콜드 브루를 포함한 콜드 브루 음료 6종과 콜드 폼 카푸치노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콜드 폼 콜드 브루’는 달콤한 크림을 얹은 비엔나 커피를 연상시키는 음료로 콜드 브루에 콜드 폼이 더해져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올해 4월17일 출시해 3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콜드 폼 콜드 브루에 이어서 6월1일 출시한 콜드 폼 카푸치노도 출시 10일만에 2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최종보스의 등장"…하다하다 집주인도 '월세 팁'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