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나만의 콜드 폼 입술 뽐내기 이벤트…무료쿠폰 증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벅스, 나만의 콜드 폼 입술 뽐내기 이벤트…무료쿠폰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올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출시를 기념해 콜드 폼으로 뽐내보는 나만의 입술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스타벅스 콜드 폼 동영상을 보고 이벤트 안내 게시물 댓글로 응모 소감 작성과 영상 공유하기, 친구 소환하기를 동시에 진행하면 된다.

추가로 스타벅스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음료를 활용해 재미있는 콜드 폼 입술을 표현한 사진을 댓글에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총 2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7월13일 스타벅스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1개와 MMS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증정하고, 2등 3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2장, 3등 15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MMS 무료 음료 쿠폰은 콜드 폼 콜드 브루를 포함한 콜드 브루 음료 6종과 콜드 폼 카푸치노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콜드 브루 커피와 아이스 카푸치노 위에 얹혀지는 콜드 폼은 휘핑크림 대신에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이 적으면서 부드럽고 쫀득한 풍미가 특징이다. 콜드 폼은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콜드 폼 콜드 브루’는 달콤한 크림을 얹은 비엔나 커피를 연상시키는 음료로 콜드 브루에 콜드 폼이 더해져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올해 4월17일 출시해 3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콜드 폼 콜드 브루에 이어서 6월1일 출시한 콜드 폼 카푸치노도 출시 10일만에 2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