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스카이라이프, OTT '텔레비(TELEBEE)' 온라인 직영몰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스카이라이프, OTT '텔레비(TELEBEE)' 온라인 직영몰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KT스카이라이프가 OTT 상품 '텔레비(TELEBEE)'의 온라인 판매 강화를 위해 직영몰을 오픈했다.
직영몰 오픈 기념으로 한 달간 텔레비 미박스를 30% 할인 특가(7만0000원)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1만1000원 상당의 VOD 쿠폰과 함께 실시간TV 기본채널(3300원)과 해피독플러스(8800원)는 1개월, 푹(2만9700원), 티빙(2만9700원), 왓챠플레이(2만3700원)는 3개월 무료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작년 9월 출시한 텔레비는 저렴한 요금(8개 기본채널 3300원)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을 골라볼 수 있다. VOD 시청과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앱을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방송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KT스카이라이프는 설명했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