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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상품·서비스 개선점 제안할 소비자 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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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상품·서비스 개선점 제안할 소비자 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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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다. 지원대상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농협손보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올해 5기를 맞는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상품 개선점 제안,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4개월이다.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적인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손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농협손보 소비자보호실에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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