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종 선발 시 3개월간 토니모리 모델로 다양한 활동 전개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캠페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토니모리 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지역의 유명 거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는 ‘스트리트 컬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표방하는 토니모리 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체화하는 작업 중 하나다. ‘이 거리의 브랜드는 당신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매력적인 거리의 문화가 되고 주인공이 되는 스트리트의 뮤즈를 선발해 토니모리 만의 스트리트 문화를 재창조해 나가기 위해 기획됐다.

각 거리의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로 콘셉트를 설정해 온 토니모리 는 이번 캠페인 역시 소비자들에게 토니모리 만의 특별한 스트리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서울 가로수길, 부산 해운대길, 강원도 양리단길, 광주 동리단길, 제주도 올레길 등 지역별 대표 거리 5곳을 선정하고 각 거리 만의 특색 있는 문화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SNS 콘텐츠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뷰티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4월2일까지 진행되며 토니모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토니모리 의 스트리트 뷰티 모델은 지역별 각 1명씩 총 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약 3개월간 토니모리 SNS 모델로 활동하게 되고 매월 토니모리 의 신제품과 주력 제품이 제공된다. 또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와 모델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된다. 활동이 마무리되면 수료증 수여식과 더불어 우수 콘텐츠 시상 및 포상도 주어진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매력 있고 개성 넘치는 사람들이 모여 한 거리의 문화를 만들듯이 토니모리 는 각 거리를 구성하고 있는 사람들 본연의 아름다움에 주목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토니모리 의 스트리트 모델로서 각 거리의 아름다운 문화를 소개하고 토니모리 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나타낼 수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