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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홍보조직 발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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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최근 ‘2018년도 공사 홍보조직 발대식’을 개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손봉희 홍보팀장은 "올 새롭게 출범하는 홍보조직은 지난 2월 한 달 동안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했다. 특히 신규직원으로 구성된 사내 ‘마켓通기자단(6명)’과 주부, 남성 등 일반시민으로 구성된 외부 ‘행복마켓서포터즈(12명)’에게 임명장과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홍보조직 발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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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해 12월까지 운영되는 공사 홍보조직은 농수산물도매시장인 가락·강서·양곡시장과 서울친환경유통센터 및 공사에서 주최하는 농수산식품유통포럼 등 각종 행사에 참여, 다양한 소식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개성 있게 전달, 시민과 소통할 계획이다.

박현출 사장은 이 날 발대식 격려사를 통해 “가락몰은 소비자가 직접 각종 신선한 농수산물 뿐 아니라 K-Food를 맛도 보고, 체험도 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도매시장 내 명소로서 발돋움하고 있으므로, 관광객이나 일반 시민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널리 알려 주길 바란다”며 “유통환경의 변화에 걸맞게 가락시장도 경매중심에서 수의매매 등 다양한 거래제도의 운용으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유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출하자와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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