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혼자산다’, 23일 결방 확정…네티즌 “연경이 빈자리를 영미가 채우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혼자산다'/사진=한혜진SNS

'나혼자산다'/사진=한혜진SNS

AD
원본보기 아이콘


‘나 혼자 산다’가 23일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컬링 여자 준결승 중계로 인해 결방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측은 22일 “컬링 여자 대표팀이 준결승에 진출하게 돼 한 주 휴식하고 다음 주에 시청자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방송에는 배구선수 김연경의 상하이 싱글라이프 3탄과 MC 전현무의 팬미팅을 기획하는 하루가 준비됐다. 특히 예고편에서 김연경이 할인과 관련된 중국말을 배워 실생활에서 활용하는 모습과 전현무가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댄스 실력을 펼치는 현장이 일부 공개됐다.

‘나 혼자 산다’ 결방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보려고 한 주간 기다렸는데!”,“연경이 빈자리를 영미가 채우겠구먼”,“컬링도 보고 싶고 ‘나 혼자 산다’도 보고 싶은데..” 둥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 측은 “여자 컬링 대표팀 선수들이 준결승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면서 “선수들의 파이팅 넘치는 기운을 받아 방송을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국가대표 못지않은 파이팅 넘치는 웃음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