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라쿠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시세이도 샴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세이도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

시세이도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일본 직구 상품은 시세이도 샴푸인 것으로 나타났다.

8일 11번가가 라쿠텐 입점 후 최근 1년 간(지난해 11월~올해 10월) 고객 구매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시세이도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가 가장 많이 팔렸다. 기능성 샴푸로 셀프 관리를 하는 '홈케어' 열풍이 불며 일본산 프리미엄 헤어 제품에 대한 소비 니즈(needs)가 적극 반영된 결과다.
2위는 교세라 주방용품, 3위는 타마고 간장, 4위는 나이키 코트로얄, 5위는 카시오 지샥이 차지했다. 이어 리버라이트 키와메 조리기구, 시세이도센카 퍼펙트 휩, 베르던 산토쿠 부엌칼, 산케이 언더웨어, 타케우치식 칼갈이 등이 뒤를 이었다.

10위권 안 베스트 셀링 상품 중 일본산 프리미엄 주방용품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일본 주방용품은 가격에 비해 성능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강해 인기가 높다.

지난달 31일 입점 1주년을 맞은 11번가 라쿠텐의 최근 한 달(지난달 7일~이달 6일) 매출은 오픈 초기 같은 기간보다 130%, 구매 회원 수는 421% 증가했다.
현재 11번가에서는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잡화, 취미용품 등 1000여개 라쿠텐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간별 소비 행태 분석을 토대로 시즌별로 베스트 상품을 선별해 집중 마케팅 하는 것이 특징이다. 11번가에서 라쿠텐 제품 구입 시 금액에 상관없이 추가 배송비는 없다.(단, 15만원 이상 구매 시 관세 및 수입부가세는 별도 납부)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