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처음처럼, 직장인 공감라벨 스티커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주류 처음처럼, 직장인 공감라벨 스티커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롯데주류가 진행하고 있는 라벨 스티커 이벤트가 직장인 사이에서 화제다.

롯데주류와 '그림왕 양치기' 웹툰 작가가 협업해 선보인 라벨 스티커 4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롯데주류는 라벨 스티커에 '술 마실 때 왜 눈물이 나는 줄 아나? 짠하니까', '우리 땐 이런 편한 회식 상상도 못했지, 나 땐 말이야…' , '이얏호! 저장 못했네… 마치 처음처럼' 등 직장인들이 평소 생활 속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 스티커는 홍대, 상암동, 방이동 등 직장인 밀집 상권 식당 내 '처음처럼'에 넥택 형태로 거치돼 있으며 실제 '처음처럼' 백라벨과 동일한 크기로 제작되어 소주병에 부착하면 색다른 '처음처럼'을 소장할 수 있다.

한편, '그림왕 양치기'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풍자적이고 속 시원하게 그려내 '직장인 사이다'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작가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