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도자기 '더셰프 프리미엄 컬렉션'…인디고 색상 추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도자기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새로운 색상의 '더셰프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인디고' 색상은 깊은 바다색을 닮은 컬러로 채도와 명도가 낮아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심플하고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새겨 넣어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우러지며 기존 식기와도 믹스매치가 용이해 정갈하고 감각적인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 더셰프 프리미엄 컬렉션 인디고는 총 31점의 6인용 홈세트로 공기와 대접을 비롯해 피스타볼, 물방울 쉐입의 그릇 등 셰프들이 즐겨 사용하는 포인트 식기들로 구성됐다.

천연 본애쉬(소뼈가루)가 세계 최고 수준인 약 50% 가량 함유된 '파인 본차이나' 재질로 제작돼 가볍고 단단하다. 보온성이 뛰어나 따뜻한 음식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까워 착색되거나 색이 바랠 염려가 없는 등 실용성까지 갖춰 연령층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더셰프 라인은 순백의 컬러와 그릇의 부드러운 곡선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테이블 셋팅을 연출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라며 "색감이 있는 식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인디고 색상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전문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테이블웨어인 만큼 어느 누구나 손쉽게 레스토랑에 온 듯 고급스러운 식탁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셰프 프리미엄 컬렉션 인디고 제품은 한국도자기 삼선교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