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 보습 신제품 17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겨울철 '보습'과 '성분' 꼼꼼히 따지는 고객 니즈 반영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상생 브랜드 '리얼(REAL)'의 보습 신제품 17종을 출시하고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리얼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가 기술력을 인정한 지역 강소 기업의 상품에만 부여되는 공동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지난 5월 CJ그룹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즐거운 동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리얼 상품 14종을 출시했다. 이는 출시 100일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올리브영은 17일부터 경기도 소재 한솔생명과학의 수분미스트 6종과 핸드크림 3종, 전라남도 소재 케이티에이치아시아의 마스크팩 8종까지 총 1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역시 선정 단계에서부터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가 함께 참여하며 겨울철 보습과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 한솔생명과학은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및 제조자개발생산(ODM) 전문 업체다.

올리브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리얼의 판매 매장도 론칭 당시 8개점에서 현재 15개점으로 확대했다. 연내 취급 매장을 추가 확대하는 한편, 향후 온라인숍 판매도 추진할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