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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2번째 고객 맞춤 화장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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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
11일부터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제공

아모레퍼시픽, 2번째 고객 맞춤 화장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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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이 2번째 고객 맞춤형 화장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라네즈의 '마이 워터뱅크 크림'으로, 전문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게 된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거쳐 11일부터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마이 워터뱅크 크림은 전문적인 진단을 바탕으로 피부 상태를 분석해 제작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이다. 라네즈의 전문 피부 진단 기기 뷰티파인더를 통해 현재 피부 상태를 정교하게 진단하고, 카운셀링과 함께 고객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처방 서비스가 제공된다.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3층 '스파클링 뷰티바'를 방문하는 고객은 전문가의 카운셀링과 장비 분석을 통해 현재 본인의 피부 유·수분 상태를 진단한다.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성분을 선택해 맞춤형 화장품 제조가 진행된다. 수분 유지형·수분 리필형·수분 장벽 강화형 등 등 다양한 고객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수분 크림을 만들 수 있으며, 완성된 제품은 사용 기한, 성분명, 주의사항 등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에 담겨 고객에게 제공된다.

피부 진단부터 제품 제조, 포장까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은 총 4만2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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