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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영훈 K2 대표 스포츠시장 도전장…'다이나핏'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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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핏, 러닝과 트레이닝 2가지 라인
의류와 신발용품 기능성 극대화

정영훈 K2 대표 스포츠시장 도전장…'다이나핏'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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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다이나핏'을 3년내 매출액 1000억원대 브랜드로 육성하겠다."

정영훈 K2코리아 대표가 '다이나핏'을 론칭하고 스포츠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정 대표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다이나핏' 론칭 행사에서 "국내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그룹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정 대표는 아웃도어브랜드 K2로 아웃도어 시장을 이끌었으며, 골프브랜드 와이드앵글을 론칭 2년만에 시장에 안착시켰다. 이번에는 다이나핏을 통해 스포츠분야에서도 성공신화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다이나핏은 국내에선 다소 생소하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스키부츠를 제작·판매해온 60년 역사의 독일 스포츠 브랜드다.

K2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존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면서 한국 스포츠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재편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 선보이게 될 다이나핏은 스포츠의 본질인 신체단련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재탄생됐다. 특히 운동의 기본인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러닝과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춰 의류와 신발용품 등의 기능성을 극대화해 국내 소비자에게 제시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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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군은 러닝과 트레이닝 라인을 필두로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가볍고 스피디 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한 '다이나 스피드'가 대표 라인이다. 로드 러닝, 시티 트레일 러닝, 마라톤 등 빠르고 역동적이면서 강인한 체력을 요하는 러너들을 위해 초경량화는 물론 흡한속건, 쿨링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야간 러너를 위한 재귀반사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인도어 멀티 퍼포먼스 라인 '다이나 트레인'도 있다. 다이나 트레인은 헬스, 크로스핏과 같은 근육 활동을 요하는 하드 트레이닝 스포츠부터 여성들이 즐기는 피트니스, 요가와 같은 스포츠까지 활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편안한 근육 활동과 자유로운 동작 구사를 위해 활동성과 유연성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근육의 압박과 이완에 도움을 주는 컴프레션 기능과 스트레치 기능을 겸비했다. 특히 컴프레션 의류의 경우 근력 운동 전문 컴프레션핏 티, 스쿼트 전용 팬츠, 상체 운동을 위한 트라이셉 컴프레션 셔츠 등 세부적인 목적에 맞는 기능성 전문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서핑, 웨이크보드, 워터 스키 등 계절 스포츠에 기능을 갖춘 '다이나 웨이브'와 캐주얼한 일상복으로 착용하되 레저 라이프도 즐길 수 있도록 범용성과 활용도를 높인 '다이나 트웬티포' 라인도 마련됐다.

정 대표는 "내년 국내 시장에 다이나핏이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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