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봄 나들이 가자]의류·신발·용품, 플라이워크 라인으로

최종수정 2016.03.25 14:00 기사입력 2016.03.25 14:00

댓글쓰기

K2코리아 K2
[봄 나들이 가자]의류·신발·용품, 플라이워크 라인으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K2의 플라이워크 라인은 워킹, 러닝 등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고기능 패션 제품군이다. K2는 지난 해부터 플라이워크를 의류, 신발, 용품 토털 라인으로 구성해 주목받았다. 라인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2.5배 성장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옵티멀브리드는 '숨쉬는 워킹화'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 한 해 동안 단일 품목으로 14만족이 판매됐다. 지난달 말 전국 매장 판매를 시작한 신제품 옵티멀브리드3는 20일까지 약 1만8000족이 판매됐다.

옵티멀브리드3은 올데이 플라이워크라는 콘셉트로, 시간·장소·상황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 제품은 브리드360 시스템을 통해 방수, 투습, 통기성이 강화됐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고무창 미끄럼 저항이 3배 강하고, 마찰 저항력이 높은 부틸러버를 부분 적용한 에프엑스그립 밑창이 안정감을 제공한다.
K2는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피트니스 라인을 론칭하는 등 여성 라인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