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일일 팝업스토어 운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예인 권혁수 & 이세영 초청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일일 팝업스토어 운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는 오는 13일, 부산서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팝업스토어 (#단짠주점)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주류의 탄산주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단짠주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3일 저녁 6시부터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경성부경대점에서 열린다.
집, 야외 어디서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홈파티와 캠핑장을 연상할 수 있도록 꾸몄다.

롯데주류는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를 주문한 소비자에게 제품과 어울리는 안주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권혁수와 개그우먼 이세영이 방문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미니 토크쇼 시간도 갖는다. 순하리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된 소비자와 함께 권혁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호박고구마 따라하기, 가위바위보 게임, 기념 사진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태프와 대결하는 보드게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연다. 게임에 참여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탄산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여름철 관광객이 많은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면서 “부산에 이어 20일에는 서울에서 ‘스카치블루 하이볼’과 함께하는 두번째 단짠주점을 준비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는 소주(주정) 베이스에 부드러운 과즙과 깨끗한 끝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사과, 청포도, 바나나, 망고 총 4가지 맛이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