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송중기 맥주’ 인기에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정채널 통해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 ‘송중기 맥주’ 인기에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송중기 맥주를 이번엔 더 크게, 더 많이 즐길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30일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의 인기에 힘입어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1.6L)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주 성수기인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1.6L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의 가정채널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도 캔 제품과 마찬가지로 하이트만의 최적의 '넘어가는 맛'을 표현한 기존 디자인에 송중기의 모습을 담았다.
캔 제품에 이어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가 또 한번 한정 출시되는 배경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있다. 지난 5월23일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이 일부 매장에서 품귀현상을 빚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하이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송중기 맥주를 더 크게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에 많이 찾는 1.6L 페트로 추가 출시를 결정했다.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는 아직 송중기 맥주를 만나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다시 제공함과 동시에, 넘어가는 맛이 좋아 기분좋게 원샷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송중기 맥주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쉽고 가벼운 목넘김으로 넘어가는 맛이 좋은 ‘원샷엔 하이트’로 리뉴얼한 뒤 소비자들로부터 얻고 있는 좋은 반응을 바탕으로 여름 시즌 동안 하이트의 대세감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