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복순이 캐릭터가 그려진 이슬톡톡 블러셔의 인기 열풍에 이어 복순이의 드레스룸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에 2030 여성들이 몰려들고 있다.
이슬톡톡이 생활 한복 브랜드 리슬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이벤트로 마련한 ‘이슬톡톡X리슬 팝업스토어’가 지난 1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라운지에 오픈해 주말에만 약 2500여명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의 드레스룸 콘셉트로 리슬의 한복을 입은 복순이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 포스터를 비롯해 이슬톡톡과 리슬이 협업한 에코백, 스카프, 팔찌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슬톡톡 저고리’를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슬톡톡 블러셔’를 증정한다.
한편, 이슬톡톡은 알코올 3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특히 술자리에서 취하기보다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젊은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며 출시 두 달 만에 천 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는 캔 제품을 이자카야, 포차 등 업소에서는 병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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