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百, '2016 코리아 크르프트 비어쇼'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플래티넘·제스피 등 수제맥주 한자리에 모아

현대百, '2016 코리아 크르프트 비어쇼'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백화점이 국내 유명 수제 맥주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판교점 10층 하늘 정원에서 '2016 코리아 크래프트 비어 쇼'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시간은 오전 12시부터 8시까지며 금요일부터 일요일 3일 간은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수제맥주(크래프트 비어) 저변 확대를 돕고 수제맥주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우수 수제 맥주를 한자리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는 총 20개 국내외 수제맥주 업체가 참여하며, 99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주요 참가 업체로는 플래티넘, 제스피, 바네하임,화수 브루어리 등이며, 청년장사꾼 감자집, 존쿡델리미트, 영준목장 등 5곳의 델리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행사 기간 중 비어 소믈리에와 함께 블라인드 테스트와 주요 음식에 어울리는 맥주 추천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브루어리별 티셔츠, 전용잔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와 함께 '브루웍스 맥주 세미나'를 열어 맥주 상식, 맥주 시음법 등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크래프트 비어 시장 현황과 향후 발전 방향 등의 내용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맥주 및 음식 쿠폰은 행사장 입구 티켓 데스크에서 티켓 구매로 주요 맥주 등을 시음할 수 있다.

현장에서 판매되는 맥주 시음권은 한 장당(1잔 이용권) 4000원에서 6000원으로 맥주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