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니베아 립케어 한정판, 셀럽 베어 KRUNK와 특별 콜라보레이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니베아

니베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YG엔터테인먼트의 셀럽 캐릭터인 KRUNK(크렁크)와 니베아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니베아 립케어 전속모델인 아이콘(iKON) 송윤형과 KRUNK의 7종 스티커가 동봉된 후르티샤인 체리와 딸기가 그 주인공이다.

니베아 한정판 립밤에 함께하는 KRUNK는 YG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이자 힙합음악과 스트릿 문화에 심취한 셀럽 베어 캐릭터다. 2013년 이하이 It’s Over 뮤직비디오 등장을 시작으로, YG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활동하며 뮤직비디오 출연, 소속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krunk_official) 등의 활동을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서울 패션위크 참여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니베아 립케어는 식물성 보습 보호막이 입술 수분 보유력을 높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997년 국내 출시 이후 오늘날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과 필요를 반영해 뷰티케어, 보습케어, 내추럴케어, 트러블케어, 맨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니베아는 연습생 시절부터 입술 관리 방법으로 니베아 립밤을 사용하며 니베아 립밤 마니아임을 자청한 아이콘 멤버 송윤형과 전속모델로 계약하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1일 올리브영에서 한정판 립밤 구매 고객에게 니베아 립케어 모델 아이콘 송윤형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KRUNK가 함께하는 니베아 한정판 립밤은 현재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니베아 X KRUNK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 립밤 이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니베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