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주맥주' 칭따오, 신규 TV광고 본편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리는 칭따오의 풍부한 맛 위트 있게 풀어내
'우주맥주' 칭따오, 신규 TV광고 본편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수입 맥주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는 2일 ‘칭따오’의 신규 TV광고 본편을 온에어했다. 지난 4월 우주 공간에서 우주복을 입고 표류하던 정상훈이 양꼬치, 피자 등을 찾아 궁금증을 자아냈던 이유를 본편에서는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본편 광고 콘셉트는 ‘우주맥주 칭따오’다. ‘우주맥주’는 영어의 ‘우주(Would you)’라는 권유형 표현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칭따오 맥주를 마시면 맛의 새로운 우주가 펼쳐진다는 메시지를 재치있게 풀어냈다.
티저 영상에서 우주 속에서 떠다니던 양꼬치와 피자는 정상훈이 친구들과 함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면서 먹는 음식들이었다. 칭따오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 풍미가 더해져 우주로 날아가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는 칭따오만의 친근하고 유머리스한 이미지를 스토리에 담아냈다.

정상훈이 우주복을 입고 등장하는 티저 영상은 칭따오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 수 약 8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우주맥주’ 콘셉트의 신규 광고는 맛있는 음식과 잘 어울리는 칭따오의 맛을 위트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지난 티저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본편 영상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는 은은하게 퍼지는 자스민 향과 특유의 깨끗하고 청량한 맛으로 어떠한 음식과 잘 어우러져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양꼬치엔 칭따오’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정상훈을 2015년 첫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이에 칭따오는 올해도 정상훈씨를 작년에 이어 광고 모델로 발탁, 칭따오만의 친근함과 재미를 담은 색다른 광고로 소비자와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