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푸드, '브라우니& 바' 출시 한달만에 250만개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따뜻한 봄날씨에 디저트 콘셉트 아이스크림 인기
롯데푸드, '브라우니& 바' 출시 한달만에 250만개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푸드는 지난 3월초 출시한 디저트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브라우니&’이 출시 한 달 만에 250만개 팔렸다고 6일 밝혔다.

3월이 되면서 날이 많이 풀린데다 올해도 디저트 인기가 여전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서울의 3월 평균 기온은 7.0℃로 2월보다 6.8도 올랐으며 2015년 3월과 비교해도 0.7도 따뜻하다.
브라우니&아이스바는 초코브라우니 아이스크림과 쿠키칩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투 블록으로 구성돼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바닐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윗부분인 초코 아이스크림에는 브라우니 케이크를 넣어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롯데푸드는 2014년 라베스트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선보였고 2015년에는 마카롱아이스바와 이탈리안 디저트 판나코타바를 출시했다. 올해 디저트 콘셉트의 브라우니&을 첫 빙과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디저트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브라우니&아이스바는 초코의 진한맛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 인기가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