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아이시스8.0, '태양의 후예' 간접광고로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태양의 후예 여주인공 송혜교와 광고 모델 재계약
롯데칠성 아이시스8.0, '태양의 후예' 간접광고로 인기몰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간접광고(PPL)로 참여하고,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 송혜교와 광고 모델 재계약하며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인기몰이에 적극 나섰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젊은 군인과 여의사의 사랑과 삶의 가치를 담아낸 휴먼 멜로 드라마다. 인기 배우 송혜교, 송중기가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일으켰고 최근 방영된 8회 시청률이 28.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시스8.0은 극 중 물과 자원이 부족한 가상의 공간 ‘우르크’에서 구호물품으로 등장해 극한의 환경 속에 지쳐가는 사람들의 생기를 되찾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극 중 배우들이 항상 챙기고 다녀도 이야기 흐름을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PPL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드라마 PPL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송혜교를 아이시스8.0 모델로 재계약했다.

송혜교는 2013년 8월부터 아이시스8.0 모델로 활동하며 '핑크빛 생기 에너지' 콘셉트로 '아이시스8.0 = 송혜교물'이라는 공식을 만들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추후 공개될 신규 광고에서 다시 한번 송혜교의 핑크빛 생기에너지 붐을 일으킬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2013년도부터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의 PPL을 진행하는 등 ‘핑크빛 생기에너지’가 넘치는 물로 일관되게 소통하고 있으며, 이번 '태양의 후예' PPL 및 배우 송혜교의 모델 재계약은 이러한 행보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봄날의 싱그러움을 되찾아주는 아이시스8.0으로 생기를 충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