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깨끗한나라, 2016 퍼스트브랜드 대상 4개 부문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깨끗한나라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 인정받아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4개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미용티슈에는 '깨끗한나라'가, 아기용 물티슈에 '보솜이'가 2년 연속 선정됐다. 또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1위 브랜드 여성용품에 '릴리안', 기저귀에 '보솜이'가 각각 선정돼 국내외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브랜드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민감한 피부의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깨끗한나라 브랜드 중 특히, 릴리안 '순수한면'(미국 코튼 마크를 처음으로 취득한 100% 자연 순면커버 생리대)과 보솜이 '천연코튼'(국내 최초로 순면을 함유한 부드럽고 흡수력이 우수한 기저귀)이 중국 소비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깨끗한나라는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문화 창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모토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설비 투자에 힘써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중국 두 자녀 정책과 위생에 대한 인식확대로 성장하는 중국 기저귀 및 생리대 시장의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깨끗한나라의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연구와 투자를 지속하여,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소비자 참여를 통해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신뢰와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에는 중국부문을 제정하여 중국 언론 인민일보 인민망과 함께 중국 소비자 조사를 병행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