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유 참이슬 캘린더, "돈 주고도 못 구한다" 폭발적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참이슬 아이유 달력 화제, 품절 행진
아이유 참이슬 캘린더, "돈 주고도 못 구한다" 폭발적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가 2016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에게 배포한 참이슬 달력을 추가 제작해달라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져 화제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슬로건 ‘즐거울 땐 참이슬 짠’을 소개하는 12컷의 아이유 이미지와 메시지가 담긴 2016년 달력을 무료로 배포 했으며 10만부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 됐다고 14일 밝혔다.
2015년에 이어 2016년에 제작된 참이슬 아이유 달력은 지난해 12월 서울 경기 지역에 배포가 완료 됐으며 총 배포 수량이 10만부에 이르는 등 참이슬 브랜드에서 매년 공을 들이고 있는 대표적인 프로모션 아이템이다.

2015년 당시에도 참이슬 모델로 새롭게 활동하는 아이유의 화보가 담긴 첫 달력으로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비매품 특성상 달력을 구하는 방법을 묻는 전화와 홈페이지 문의가 본사로 끊임없이 이어졌다.

2016년 참이슬의 아이유 달력에는 참이슬의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아이유가 12컷의 계절별에 맞는 다양한 화보가 포함돼 있다. 또한 참이슬의 새로운 슬로건인 ‘즐거울 땐 참이슬 짠!’을 활용해 1월에는 ‘새해에는 참이슬 짠’, 3월에는 ‘환영회땐 참이슬 짠’, 10월에는 ‘단풍들 땐 참이슬 짠’ 등 매월 각각의 시즌에 맞는 메시지로 소비자에게 참이슬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은 아시아 관광객들에게도 소문이 나면서 동대문 역사 문화 공원역부터 동대입구까지 이어진 각 업소를 방문하면서 제품을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도 하이트진로의 입장은 현재까지 추가 제작 계획은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계속 이어지는 소비자들의 문의로 인해 참이슬 홈페이지에 올해 참이슬 달력 업로드를 완료했으며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