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디비치, 中 온라인 시장 본격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디비치, 중국 온라인 쇼핑몰과 파트너십 계약
-대표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립틴트 등 판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브랜드 비디비치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비디비치는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VIP.com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립틴트 등을 판매한다.

VIP.com은 명품 및 유명 브랜드의 패션, 가방, 화장품, 향수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알리바바, JD.com에 이은 중국 내 3대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다. VIP.com은 현재 1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 평균 약 1000만명의 중국인이 사이트를 방문해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

비디비치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할 수 있었던 것은 홍콩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비디비치는 레인크로포드 등 홍콩의 유명 백화점에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명 멀티숍 2곳에도 입점돼 있다.
비디비치는 VIP.com을 시작으로 중국 온라인 몰에 적극 진출해 로벌 입지를 확고히 다져갈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