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스마트 TV, 디지털 캠페인 힘입어 브라질 점유율 40%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삼성전자가 디지털 캠페인에 힘입어 올해 1분기 브라질 스마트 TV 시장에서 점유율 40%(GfK, 금액 기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지난해부터 중남미 시장을 대상으로 제작한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Always on' 영상 조회수는 '싱글 대디 1편'은 지난해 11월부터 8주간 중남미에서 7000만, '아빠 사랑 2편' 올해 3월부터 8주간 중남미에서만 8000만 조회수를 각각 돌파했다.
'Always on' 캠페인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싱글 대디의 사랑' 편과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아빠 사랑' 편을 통해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잘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싱글 대디의 사랑' 편에서는 스마트 TV의 삼성 링크, 스마트뷰 기능을 활용해 엄마와 떨어져 있는 딸의 공연 준비를 돕는 이야기를 전했다. 스마트 TV를 활용하면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반대로 스마트폰 콘텐츠를 TV에서도 볼 수 있다.

'아빠 사랑' 편에서는 스마트 TV를 통해 생일 잔치 준비를 배우고 스카이프 영상 통화로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에게 생일 잔치를 해주는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삼성전자는 중남미 지역에 가족 또는 친인척을 조국에 두고 타국에서 일하거나 가족을 이끌고 타국으로 이민하는 사례가 빈번하다는 것에 착안, 스마트 TV의 기능을 활용해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간의 사랑을 연결해 주는 감성적 내용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공략했다. 이어 하반기에 3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원본보기 아이콘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