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5히트상품] 면 100%,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대만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타올, 피오니 세면타올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아이타올의 '피오니 세면타올'은 우아한 느낌의 작약꽃 모티브를 쟈카드로 재직, 욕실 분위기를 바꿔 주는 효과가 있다.
면 100%를 사용하고 도톰한 두께감으로 촉감이 좋다. 특히 수분흡수력이 우수해 사용 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통기성이 좋아 위생적이다.

아이타올은 스위스 브랜드인 '랜드스케이프'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원자재의 고급화로 타월 제품의 품격을 높였다.

또 선물 받는 이의 이름은 물론, 필요한 문구를 제품에 삽입하는 등 맞춤형 전달 방법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이를 통해 선물 받는 소비자 한사람만을 위한 타올이라는 만족감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아이타올은 기존 타올 회사들이 갖고 있는 제품군에 회사의 CI나 행사 타이틀을 나염 및 자수로 납품하는 방식을 탈피, 자체 디자인 팀에서 새로이 디자인된 클라이언트의 브랜드와 CI를 넣어 클라이언트만의 자체 타올을 제작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아울러 고객이 주문한 제품은 전국 어디에든 신속, 정확하게 배송하며, 개인회원을 위한 맞춤 및 세트구매 시스템과, 대량 할인주문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아이타올은 현재 온라인 시장규모가 커짐에 따라 홈쇼핑, 오픈마켓은 물론 소셜커머스 쪽으로 많은 다양한 구매층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쇼핑시장의 확대에 맞춰 틈새시장 공략을 준비 중이다.

아이타올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능을 개발하는 한편 소비자의 만족감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전국으로 대리점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