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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 '보이는 ARS' 스마트폰 문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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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자동응답시스템(ARS) 서비스 사용자의 편의를 높인 '보이는 ARS'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보이는 ARS는 기존의 ARS 음성안내 내용을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문자로 표시해 보다 신속하고 명확한 안내로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다. 고객이 안내 멘트를 다 듣거나 다시 들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불필요한 통화시간을 줄일 수 있다.
특히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각 장애인 등 듣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까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메트라이프생명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창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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