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는 남자다' MC 군단, 시즌1 종영소감 밝혀…권오중 "심의 완화됐으면 좋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2 '나는 남자다' [사진=KBS 제공]

KBS2 '나는 남자다' [사진=KBS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나는 남자다' MC 군단, 시즌1 종영소감 밝혀…권오중 "심의 완화됐으면 좋겠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나는 남자다' MC 군단이 시즌1 종영소감을 밝혔다.

19일 밤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 20회(마지막회)에서는 타이틀 매치 편이 그려졌다.

이날 임원희는 클로징 멘트에서 "나는 권오중 장동민 허경환 유재석 등과 같이 설 수 없는 능력이었다. 부족해서 죄송하다. 봐주신 분들 고맙다"고 종영소감을 말했다.
이어 19금 개그로 대부분의 멘트를 편집당했던 권오중은 "방송국 심의가 좀 완화됐으면 한다"면서도 "나 때문에 욕먹은 분들 죄송하다. 난 오늘부터 백수다"고 시원섭섭한 기분을 표현했다.

허경환은 "이 방송을 하면서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을 만난 기분이다"며 다양한 특징을 지닌 일반인들과 함께한 토크쇼여서 특별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유재석은 "저희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신 분들과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며 마무리를 지었다.

'나는 남자다'는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지난 8월 8일 첫방송한 뒤 매회 일반인 방청객들과 다양한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