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는 남자다' 김나영, "눈 뜨면 무조건 SNS 확인…중독이다" 발언에 유재석 반응이…

최종수정 2014.11.15 15:22 기사입력 2014.11.15 15:22

댓글쓰기

김나영 [사진=KBS '나는 남자다' 방송 캡쳐]

김나영 [사진=KBS '나는 남자다' 방송 캡쳐]



'나는 남자다' 김나영, "눈 뜨면 무조건 SNS 확인…중독이다" 발언에 유재석 반응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나는 남자다'에 출연한 방송인 김나영이 SNS 중독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14일 방송된 KBS2 '나는 남자다'에서는 방송인 김제동과 김나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취하는 남녀들의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나영은 재수를 하기 위해 서울에 올라와 10년째 자취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나영은 "아침에 눈을 뜨면 무조건 SNS부터 확인한다"며 "친구들과 친구의 친구 SNS까지 보면 서너 시간은 금방 간다. 사실 중독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아침 식사를 거르고 대신 욕을 드시는 것 아니냐"며 재치 있게 답변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는 남자다'는 남자들끼리 솔직하게 비밀을 고백하는 토크쇼 버라이어티로 20회 시즌제 종영을 앞두고 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는 남자다 김나영, 나도 저런 적 있다" "나는 남자다 김나영, SNS는 인생의 낭비인데" "나는 남자다 김나영, 공감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