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는 남자다' 아이유 폭로 "여자들 급할 땐 이것만…"

최종수정 2014.08.09 12:39 기사입력 2014.08.09 12:39

댓글쓰기

아이유가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들만의 비밀을 밝혔다. (사진:KBS2 '나는 남자다' 방송 캡처)

아이유가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들만의 비밀을 밝혔다. (사진:KBS2 '나는 남자다'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나는 남자다' 아이유 폭로 "여자들 급할 땐 이것만…"

가수 아이유가 남자는 모르는 여자만의 비밀을 폭로했다.
8일 첫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에는 게스트로 아이유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아이유는 "남자들은 모르는 게 있다. 여자들은 급하게 밖에 나가는 경우 앞머리만 감고 나간다"고 밝혔다.

이어 "앞머리만 비누칠 해 감은 후 머리를 묶고 나가면 샤워한 줄 안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장동민은 "그건 여자들이 잘 모르는 거다"라며 "앞머리가 자기 코에만 있으니까 냄새가 안 난다고 생각하는 거다"고 응수해 폭소를 유발했다.

아이유 '나는 남자다' 방송을 본 네티즌은 "'나는 남자다' 아이유, 헉 그랬던 거였어?" "'나는 남자다' 아이유, 이럴 수가 항상 씻는 게 아니었다니" "'나는 남자다' 아이유, 맞아 저런 생각한 적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