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혜경 성형설 일축 "오랜만이라 그렇게 보인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혜경

안혜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안혜경 성형설 일축 "오랜만이라 그렇게 보인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혜경이 최근 일각에서 제기된 성형설에 대해 "오랜만이라 그렇게 보인 것 같다"고 일축했다.

안혜경은 7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3층 주니퍼홀에서 진행된 KBSN 12부작 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자신의 얼굴이 바뀌었다는 지적이 근거 없다고 반박했다.

그는 "오랜만에 방송에 나오고 공식석상에 서니까 그렇게 보였나 보더라. 그래서 그런 기사들이 나오지 않았을까"라며 "사진 정말 많은 것 중에 한두 장 못 나온 것 있는 것 같더라. 그렇지만 내가 굳이 해명할 필요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 이후 공식적으로 1년 만에 복귀했지만 그동안에도 계속 활동했다"며 "나도 먹고 살아야하지 않겠냐. 암암리에 열심히 활동했다"고 덧붙였다.

'S.O.S 나를 구해줘'는 엇갈린 첫사랑을 시작한 이복 남매, 첫사랑의 열병에 휩싸인 제자와 선생님, 25년 만에 재회했지만 죽음을 앞둔 커플들의 이야기를 다룬 멜로드라마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금지된 사랑과 그래서 더 가슴 아픈 첫사랑의 열병'에 대해 격정적이고 솔직하게 그려낸다.

안혜경이 출연한 'S.O.S 나를 구해줘'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안혜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안혜경, 얼굴이 좀 달라졌는데" "안혜경, 진짜 아무것도 안 했나" "안혜경, 드라마 재밌겠다" "안혜경, 좋은 연기 보여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