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혜경, '어딘가 달라진 외모'…"성형 안했다" 해명

최종수정 2014.11.07 15:56 기사입력 2014.11.07 15:56

댓글쓰기

안혜경 [사진=아시아경제 DB]

안혜경 [사진=아시아경제 DB]


안혜경, '어딘가 달라진 외모'…"성형 안했다" 직접 밝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확 달라진 외모로 주목받는 안혜경이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성형설을 직접 부인했다.

안용준, 김보라, 김광수, 노행하, 안혜경 주연 케이블TV KBSN 수목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극본 박윤후, 연출 이원익) 제작발표회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에서 열렸다.

이날 안혜경은 최근 불거진 성형 논란에 대한 질문에 "공식석상에 오랜만에 서기도 했고, 많은 사진 중에서 한 두 장 정도가 잘 못 나온 것 같다"며 "그래서 그런 것 같다해명할 게 없다"고 답했다.

'S.O.S 나를 구해줘'는 일본 인기 드라마 작가 노지마 신지 극본의 TBS 10부작 드라마 'S.O.S'(Strawberry On the Short Cake)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안용준, 김보라, 김광수, 노행하, 안혜경, 선우재덕, 이칸희, 김규종 등이 출연하는 'S.O.S 나를 구해줘'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KBS DRAMA, KBS W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안혜경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안혜경, 여전히 예뻐" "안혜경, 많이 달라지긴 했다" "안혜경, 이젠 배우로 나서네" "안혜경,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