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국약품 창립 55주년 기념식 및 전시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안국약품 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서울 대림동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창립 55주년을 맞아 갤러리AG에서는 ‘안국의 초상(Portrait of AhnGook)’을 주제로 기획한 전시회도 선보인다.

지난 1일 열린 창립기념식에서는 55주년을 기념하는 동영상을 시청하고 장기 근속상 및 모범상에 대한 시상과 함께 제3기 혜정장학회 장학생에게는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안국약품의 핵심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2012년 어준선 회장이 직접 사재 10억원을 장학기금으로 출연해 설립한 ‘혜정장학회’는 국내외 석박사 및 MBA과정 등 학위취득을 희망하는 임직원을 매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어준선 회장은 기념사에서 “2020 비전 달성을 위해 모두가 주인의식을 가지고 창의력을 발휘해 더욱 힘차게 도전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시상에서는 의약2사업부 김연수 부장이 20년 근속상을, 생산본부 한원준 본부장과 수도권OTC 표일환 차장 외 13명이 10년 근속상을, 신약연구팀 이정화 주임 외 9명이 5년 근속상을 수상했다. 전산팀 김종성 과장 외 11명이 모범상을 수상했다.
생산본부 한원준 본부장은 상무이사로, 김도경 생산팀장은 생산실장으로 승진하는 인사도 단행했다.

한편 안국약품의 비영리 문화휴식공간 ‘갤러리AG’에서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기획한 ‘안국의 초상’ 전시회를 선보인다.

안국약품의 생생한 현장 모습을 강렬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사진 작품과 작가의 상상력으로 탄생한 가상의 신약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작품, 토비콤 광고를 예술적으로 패러디한 단편 영상 ‘시력의 비전’이 전시된다.

안국약품 창립 55주년 기획전 ‘안국의 초상(Portrait of AhnGook)’은 서울 대림동 본사 1층에 위치한 갤러리AG에서 9월 한 달 동안 전시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