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U+‘장수원 발연기’ 광고, 8일만에 조회수 300만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 온라인 전용광고, SNS 통해 확산되며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양성희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 온라인 전용광고가 8일 만에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젝스키스 출신 가수 장수원씨가 ‘송이의 배신, 가족과 친구’라는 주제로 이른바 ‘발연기’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장씨는 광고에서 LG유플러스의 ‘8llow me’를 ‘발연기’에서 차용한 ‘발로 발로 발로미’로 표현해 관심을 끌었다.
이 광고는 지난 4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뒤 SNS 등을 통해 급속히 확산돼 3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 4일 만에 200만 건을 돌파해 11일 오후 기준으로 조회수 300만 건을 넘어섰다. 광고 모델로 나선 장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영상을 게재해 확산에 일조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들이 재밌는 영상 콘텐츠를 부담 없이 소비하고 자발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도록 해당 광고를 기획했다”며 “이처럼 차별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는 가족, 친구 등 지인을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으로 추천하는 고객에게 매월 최대 2만원의 요금을 할인해주는 요금제다.


양성희 기자 sunghe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