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는 2014 브라질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Gold Rush)'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는 월드컵 승리염원을 담아 월드컵 트로피인 피파컵을 떠올리게 하는 황금색 색깔이 특징으로 달콤한 망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답게 대표팀 승리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담은 "Korea를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도 패키지에 담았다.

코카-콜라사는 파워에이드 골드러쉬 출시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600㎖ 3개 들이 및 1.5ℓ 2개 들이 제품 팩에 스포츠물병이 포함된 번들팩을 판매한다.

스포츠물병팩은 5월부터 7월까지 할인점이나 체인수퍼에서 진행한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캔(240㎖) 1000원, PET(600㎖) 2000원, PET(1.5ℓ) 3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