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희애, 성동일…스타마케팅 나선 온수매트 업체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올 겨울 새로운 난방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수매트. 시장이 커지자 생산업체들은 톱모델들을 기용해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이지텍의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톱스타 김희애를 내세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똑소리 나는 주부의 이미지와 세련된 여자의 이미지 모두를 갖고 있는 김희애와 보일러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연결하면서 ‘빅 스타=빅 브랜드’ 임을 어필하고 있다.
JMW의 온수매트 자리안 역시 톱 연기파 배우 전미선을 내세웠다. 편안한 연기로 완벽히 배역에 몰입하는 전미선을 통해 '자연처럼 편안한 우리 가족의 힐링 플레이스'라는 제품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일월 온수매트는 TV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성동일과 준이를 모델로 내세웠다. 예능 최고 프로그램의 인기인 부자여서 호감도뿐만 아니라 친밀도도 높다.

귀뚜라미 백세건강 온수매트 역시 TV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의 출연자들을 모델로 영입했다. 백세까지 건강을 지켜준다는 의미에서 젊은이처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원로 배우들을 선택했다. 출연자들의 친근감이 건강 못지않게 장점으로 다가선다.
업계 관계자는 ”전기매트를 밀치고 온수매트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하면서 제품에 대한 신뢰성 부각이 가장 중요했다. 톱 모델들은 신뢰성과 친근감을 한 번에 줄 수 있다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며 톱 모델 기용 현상을 설명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