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라조 '야생마' 뮤비, 유투브 50만 조회수 돌파 '엽기 돌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라조 '야생마' 뮤비, 유투브 50만 조회수 돌파 '엽기 돌풍'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엽기듀오 노라조의 신곡 '야생마'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노라조의 '야생마'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12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33만여 조회수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아울러 16일 공개된 다큐멘터리 형식의 '야생마' 뮤직비디오 역시 20만 건을 넘어섰다. 특히 두 뮤직비디오 조회 수 합계 50만 건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 같은 성적에 일각에서는 공통적으로 말(馬)을 연상시키는 요소와 개성 넘치는 뮤직비디오 때문에 '노라조가 싸이의 전철을 밟는 것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예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노라조의 리얼리티가 살아 있는 야생마 분장과 박력있는 군무, 일명 '아이엠 그라운드 안무'는 전 세계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실제로 전 세계 네티즌들은 "이해를 하지 못하겠지만 재미가 있다", "이건 정말 재밌는 것 같다", "세상에! 이 노래는 어메이징하다. 정말 재밌다", "나는 정말 이 뮤직비디오를 사랑한다. 그것은 나를 웃게 만든다", "이 두 남자는 그냥 대단하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 팬들 역시 "이런 게 바로 싸이급이다", "노라조 노래는 언제 들어도 신난다. 항상 응원하고 있다", "해외 팬들 반응이 더 재밌다", "왜 (댓글이) 다 외국인이야 어색하게"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독자적으로 노라조 프로덕션을 설립한 조빈이 직접 진두지휘한 것으로 알려진 '야생마'는 노라조다운 힘찬 사운드와 노홍철의 맛깔나는 피처링,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