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제1회 '한식의 날' 후원..'비비고 푸드트럭'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 그룹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23일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제1회 '한식의 날'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CJ 비비고는 이날 행사에서 최근 신개념 마케팅으로 도입한 '비비고 푸드트럭'을 선보였다. 비비고 푸드트럭은 비비고 제품 샘플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직접 찾아가 소비자 접점을 넓힐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다.
CJ 비비고 푸드트럭은 행사장에서 지난 8월 국내 공식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고 남도떡갈비와 군만두를 즉석 조리해 현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공했다.

공식 행사로 진행된 '비빔밥 1만2013인분 만들기 행사'에 맞춰 군만두와 닭강정, 떡갈비비빔밥 등 비빔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CJ 비비고 푸드트럭은 이날 약 700여명의 시민들에게 비비고의 우수한 한식 제품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푸드트럭 앞에서는 한식의 날을 기념해 비비고 쿠폰과 비비고 수건 등 CJ 비비고에서 마련한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주사위 게임도 진행됐다. 이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한식의 우수성과 맛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다.

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 부사장은 "이번 한식의 날 행사가 글로벌 무대에 한식을 알리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모든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긍정적인 시너지가 발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CJ 비비고 역시 한식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데 제 몫을 다하기 위해 게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