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톡톡 튀는' 이색상품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톡톡 튀는' 이색상품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돋보이는 아이디어로 유튜브 등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됐던 중소기업 상품을 적극 선보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3일 낮 2시40분 기름 튈 걱정 없는 에그마스터 '애니롤'을 판매한다. 텀블러 모양의 '애니롤'은 계란 및 다양한 재료를 투입구에 넣으면 자동으로 요리가 익으면서 핫바 모양으로 완성된다. 조리시간은 약 5분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매직캔 쓰레기통'은 쓰레기 양에 맞게 봉투가 자동으로 절단돼 매번 봉투를 교체할 필요가 없고 99.9% 항균처리로 냄새를 잡아주는 상품이다. 16L, 9L 쓰레기통과 리필용 비닐로 구성했으며 방송판매 상품 구매시 16L리필 비닐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5만9800원이며 24일 낮 1시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상훈 롯데홈쇼핑 식품주방팀 MD(상품개발자)는 "중소기업 상품은 우수한 품질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며 "그 중 아이디어로 무장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