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d', 가정용 1ℓ 페트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는 휴가나 나들이시 좀 더 간편하게 d 제품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1ℓ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1ℓ 페트 제품 출시는 지난해 말 싸이 광고 런칭 이후 유흥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d의 판매량을 가정용 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한 방안으로 계획됐다.
특히 싸이를 기용한 '시원함의 끝 d' 광고 영향으로 강남지역 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싸이맥주, 강남맥주 등의 애칭으로 불리 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올 1 분기 d 제품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48%, 유흥용 중병(500㎖) 판매량은 약 65%가 성장했다.

d는 국내 유일의 드라이타입 맥주로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1ℓ 페트는 기존 1.6ℓ 대용량 페트 제품의 불편함으로 지적됐던 휴대성을 개선한 제품으로 휴가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제품 출시를 계기로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드라이타입 맥주인 d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시원함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