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으로 활용,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언제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스크림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31Day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폭염과 열대야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