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세라믹 오븐 활용한 '피크닉 쿠킹클래스'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가 23일 강남역에 위치한 레스토랑 '나무와'에서 푸드 스타일리스트 '더디쉬'를 초빙해 봄소풍에 어울리는 손쉬운 피크닉 요리를 직접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다.

삼성전자가 23일 강남역에 위치한 레스토랑 '나무와'에서 푸드 스타일리스트 '더디쉬'를 초빙해 봄소풍에 어울리는 손쉬운 피크닉 요리를 직접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구나 가정에서 쉽고 재미있게 봄나들이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피크닉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23일 강남역 '나무와'에서 푸드 스타일리스트 '더디쉬'를 초빙해 봄소풍에 어울리는 손쉬운 피크닉 요리를 직접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다.
'더디쉬'는 지펠 세라믹오븐을 활용해 두부야끼 오니기리, 주꾸미 라이스롤, 불고기 달래 샌드위치 등 피크닉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오븐 요리를 선보여 클래스에 참여한 40명의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의 신제품 삼성 지펠 세라믹오븐은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160가지에 달하는 요리법을 검색해 이를 오븐으로 전송하면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있어, 식재료만 넣고 조리시작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펠 스마트 오븐은 내부의 세라믹 재질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음식에 골고루 열을 전달할 수 있어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세라믹 코팅 처리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조리기기로는 최초로 항균인증도 받았다.
지펠 오븐 쿠킹클래스는 오븐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푸드 스타일리스트, 소믈리에 등 우수한 전문 강사와 요리 전문 클래스룸에서 매월 테마에 맞는 프리미엄 오븐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삼성 지펠 오븐 카페(http://cafe.naver.com/amysoven)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