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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델몬트주스' 14년연속 브랜드파워 주스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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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델몬트주스는 이 조사가 처음 실시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받고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오른쪽)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델몬트주스는 이 조사가 처음 실시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받고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오른쪽)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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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는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델몬트주스는 이번 조사에서 1000점 만점에 686.9점을 얻었으며, 1999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델몬트주스는 그 동안 '델몬트 프리미엄', '델몬트 오리지널', '델몬트 스카시플러스', '델몬트 콜드', '델몬트 스퀴즈', '델몬트 시즌애'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켰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은 "델몬트 브랜드는 앞으로도 늘 소비자와 함께하는 가족과 같은 브랜드로서 고객의 행복에 동참하도록 하겠다"며 "델몬트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강화하고,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위한 건강친화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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