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음료, 생수 가정배달 홈서비스 홈쇼핑 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12일 오후 5시25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이시스8.0, 아이시스 DMZ 청정수, 에비앙 등 생수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시스8.0, 아이시스DMZ청정수, 에비앙, 볼빅, 트레비 등 롯데칠성음료의 주요 프리미엄 생수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롯데칠성음료에서 제공하는 가정배달 서비스의 이점, 상시판매 사이트인 '롯데생수(http://lottewater.net)' 이용 방법 등에 대한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다.
생수배달을 원하는 소비자는 홈쇼핑 방송 시간 중 생수 주문상담 신청할 수 있으며, 방송 후 롯데칠성음료의 콜센터에서 자세한 주문수량, 배달 요청일 등을 상담할 수 있는 해피콜이 가게 된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해피콜에서 상담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데일리C비타민워터 스킨글로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최종 주문 시 '롯데시네마 상품권' 2매나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5개월 주문당 1개월을 추가로 증정하는 '5 1'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의 생수 가정배달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보다 월 단위로 집으로 직접 롯데칠성음료의 대리점이 배송해 준다는 점이다. 최근 생수를 직접 사먹는 가정이 늘고 있지만, 무거운 생수를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은 번거롭고 불편하다. 또한 기존 대형 PC통(말통)생수는 배달이 되지만 인원이 적은 일반가정에서는 단기간 소비하기 어려워 이용이 쉽지 않은 단점이 있다. 하지만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생수 가정배달 서비스는 500ml, 2L 등 상대적으로 적은 용량이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효율적으로 소비가 가능하다.
이번 TV홈쇼핑을 통한 생수배달 서비스의 판매는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으로 지난해 11월 첫 방송에서도 약 5000콜의 문의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불러왔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