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닛산, 마케팅 세일즈 강화…부장급 인사 단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닛산이 인피니티와 닛산 브랜드 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부장급 인사를 단행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20일 인피니티와 닛산 브랜드의 마케팅 및 세일즈, 그리고 애프터 세일즈 활동을 담당할 부장급 인사를 발표했다.
이창환(李昌桓) 부장이 인피니티의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장으로 임명됐다. 이 부장은 한국닛산의 중장기 사업계획을 수립하는 경영기획 담당 부장으로서의 역할도 지속하며, 경영기획 부문은 대표이사가 직접 관리하고 보고 받는 영역으로 유지된다.

양정수(梁晶守) 부장은 닛산의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장으로 임명됐다. 그는 앞으로 한국 내 닛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세일즈를 증진시키기 위한 정책 및 전략을 개발, 선도하게 된다.

양관모(梁官模) 부장은 인피티니와 닛산의 애프터 세일즈 담당 부장으로 임명됐다. 양 부장은 차량 구매 시점부터 구매 이후 프로세스까지 편안하고 높은 품질의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책 개발 등을 담당한다.
신규 임용된 3명의 부장은 한국닛산의 세일즈와 마케팅을 총괄하며, 딜러관리 및 개발도 관할한다. 정 부사장은 이로써 인피니티와 닛산 브랜드의 애프터 세일즈 부문까지 책임지게 됐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는 “2012년 회계연도에 돌입하는 시점에서 간부급을 중심으로 한 경영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인사를 단행하게 된 것”이라며 “차량과 고객을 보다 잘 이해하는 애프터 세일즈 인력으로부터 세일즈 및 마케팅 인력까지 다양한 경험을 축적한 간부급 인력의 이동 배치를 통해 인피니티 와 닛산 브랜드 간 시너지와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전문지식과 함께 고객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를 보유한 이들 핵심 인력들의 재배치로 인해 한국닛산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판매에까지 긍정적 영향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