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바코 새 공익광고에 신애라 내레이션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구온난화 주제 '어느새, 우리 이야기'편
코바코 새 공익광고에 신애라 내레이션 참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는 31일 '지구온난화'를 주제로 한 새 공익광고 '어느새, 우리 이야기'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2011 국제공익광고제'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지구온난화의 위험성을 알리고 지구온난화를 방지하기 위한 생활 속 작은 실천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탤런트 신애라가 재능기부 차원에서 무료로 내레이션 녹음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어느새, 우리 이야기'편은 사막에서 죽은 동물의 뼈와 가뭄으로 갈라진 농토에 버려진 농기계의 모습, 아기 곰을 다독이는 엄마곰과 아이들을 안고 슬퍼하는 어머니의 모습 등이 차례로 겹치며 우리와 무관하다고 생각했던 지구온난화의 참혹한 결과들이 어느새 우리 삶에 가까이 다가와 있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더 늦기 전에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한 생활 속의 작은 실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