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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실업, 온라인 패션브랜드 'NYbH'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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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한세실업 이 의류수출전문기업 최초로 자체 브랜드를 내걸고 국내 온라인 패션 시장에 도전한다.

한세실업은 16일 베트남 나짱에서 개최된 '2010 한세예스24 기업설명회'에서 이달부터 인터넷 패션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를 통해 자체 브랜드 NYbH(New York By Hanse)를 론칭,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YbH는 뉴요커의 자유로움과 실용적인 감각을 동시에 추구하는 어반 캐주얼(Urban Casual)을 콘셉트로 한다. 세련된 감각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하며, 밝고 경쾌한 색감과 자연친화적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내추럴 믹스매치 패션을 강조했다.

주요 타켓은 10대 후반부터 30대 중반의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시 여성으로 첫 선을 보일 후드 집 업 재킷의 경우 2만5000원~3만2000원 선이다.

한세예스24홀딩스 김상률 팀장은 "NYbH의 첫 유통 채널이 될 아이스타일24는 하루 약 14만명의 방문자와 200만 PAGE VIEW를 보유하고 있으며, 파주에 최대 100만장의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물류센터와 예스24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패션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총알배송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온라인 매장의 특장 점인 유통 단가가 낮고, 적은 재고의 보유를 통해 절감된 비용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 패션의류를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세실업은 지난해 매출액 8215억원, 영업이익은 890억원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는 17.8%(달러매출기준)의 매출성장율과 4%대의 영업이익율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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