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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銀, '폰뱅킹 예금 신규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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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구은행은 고객감동센터(콜센터) 상담원을 통해 전화로 예금을 가입하는 '폰뱅킹 예금 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폰뱅킹 예금 신규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원과 전화를 통해 상담과 동시에 예금이나 적금을 신규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가입 가능한 상품은 e-편한정기예금, e-편한자유적금이다.
이 상품은 은행 창구에서 가입하는 적금이나 예금보다 우대금리가 적용돼 인터넷뱅킹으로만 가입 가능했던 상품이었다. 앞으로 대구은행 폰뱅킹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1588-5050, 1566-5050을 통해 전화로도 이들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각종 은행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감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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