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 공유..."노래방·소비전력 조절 에어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4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Global Best Practice Awards 2018'에서 LG전자 해외 32개 판매법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LG전자)

▲14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Global Best Practice Awards 2018'에서 LG전자 해외 32개 판매법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는 14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에서 ‘Global Best Practice Awards 2018’ 행사를 열었다. 올해 7번째 열리는 이 행사는 LG전자 글로벌 판매법인 임직원들이 브랜드·온라인·영업 분야 마케팅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32개 판매법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레반트법인은 전력이 부족한 이라크 현지 상황에 맞춰 사용자가 소비전력을 조절할 수 있는 에어컨을 개발하고 마케팅을 펼친 사례를 발표했다. 인도법인은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현지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인도 전역을 돌며 무선스피커 엑스붐을 활용한 ‘엑스붐 노래방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행사 하루 전인 13일에는 행사 참가자들이 ‘LG사이언스파크’를 둘러보고 서울 시내 대형쇼핑몰의 가전매장을 방문해 한국의 유통 현장을 체험했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 LG전자의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